타로 카드 의미/마이너카드

pentacles - 1. Ace of pentacles / 2. Two of pentacles

레오 2018. 6. 6. 13:56
반응형


이번에 해석해드릴 마이너 카드는 pentacles 카드입니다. 이 카드가 가지고 있는 4원소의 상징은 땅/earth 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물질적인 많은 것들을 의미하지요. 혹은 재물 그 자체뿐 아니라 재물을 불러 올 수 있는 재능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1. Ace of pentacles



에이스 오브 펜타클 카드입니다. 마이너 카드는 수의 의미와 카드 상징 의미가 결합해서 작동합니다. 숫자 1이 모든 일의 시작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 카드는 재물이나 재능과 관련된 시작을 의미합니다. 어쩌면 첫 월급일 수도 있고, 종잣돈 같은 것을 뜻 할 수도 있겠네요. 재능을 갈고 닦기 위한 수련을 시작한 상황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어쨌거나 이 카드는 큰 재물/재능을 위한 시작입니다. 어쨌거나 마이너 카드들의 모든 에이스(1번)들은 무언가를 시작하고 정진할 것을 요구합니다. 의지를 갈고 닦을 시기입니다.




2. Two of pentacles




투 오브 펜타클 카드입니다. 2번 카드들의 특징은 대립과 충돌, 결정의 보류입니다. 어쨌거나 무언가를 하나가 아닌 둘을 손에 들고 있다면 결정해야 하는 상황일 확률이 높습니다. 조금은 다루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아슬아슬하긴 하지만 아직까진 잘 통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가진 재물이나 재능을 어떻게 확장하고 다뤄야할지는 당신의 선택이 달려있습니다. 시간이 길어질 수록 손해이니 서두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당신의 선택에 따라 실패한다고 하더라도 이는 새로운 배움으로 삶에 남을 것입니다. 이 카드가 직업을 나타낼 때에는 금융권이나 회계 처럼 재물과 수를 다루는 직업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