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의미/마이너카드

pentacles - 9. Nine of pentacles / 10. Ten of pentacles

레오 2018. 7. 19. 00:04
반응형



9. Nine of pentacles




<9. Nine of pentacles>

아홉번 째 펜타클 카드입니다. 몹시 평화롭고 여유로운 이미지가 보입니다. 아홉 개의 펜타클은 완성 직전의 재물을 의미합니다. 문제가 있는 상황에서 이 카드가 나왔다면 이는 대게 물질적 어려움이나 장애를 의미할 때가 많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 이 카드가 나왔다면 물질적으로 몹시 풍요로운 상태를 의미합니다. 모든 카드는 연애나 건강, 직업 등에 따라 카드 해석 여지가 달라집니다. 어쨌거나 이 카드는 목표 지점에 거의 도달하기 직전의 안정적인 상황을 나타냅니다. 이 카드가 나왔다면 조용히 일의 완성을 기다리거나, 무언가 빠뜨린 것이 없는지 꼼꼼히 체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복이 굴러 들어온다는 표현이 있지요? 이 카드는 복이 굴러 들어오는 소리를 들으며 여유로운 상황입니다. 다만 아직 손에 쥔 것은 아니니 신중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나태에 빠지거나 유흥과 향락에 중독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아. 아주 조금 여유를 부리는 것은 좋습니다.



10. Ten of pentacles



<10. Ten of pentacles>


열번째 펜타클 카드입니다. 이 카드의 배경은 커다란 성의 내부입니다. 이미 굳건히 완성된 기반을 의미합니다. 아마 이 카드가 인물 카드에 위치해 있다면 그는 이미 충분히 노력하고 일가, 혹은 업적을 이룬 사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 그것이 정신적인 것이나 재능과 관련한 부분일 수도 있습니다만 펜타클 카드의 특성상 재물이나 재능일 가능성이 높지요. 이 카드는 가정 교육을 잘 받은 엘리트 인물에게서도 나타납니다. 펜타클은 재정이나 물질, 재능을 의미하는 기호이기 때문에 어떤 문제에 앞서 이 카드를 뽑았다면 그런 방면의 문제나 장애를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카드는 이미 물질적으로 더할 나위 없는 안정감을 나타내지만 현재 상황이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너무 돈이나 물질에 집착하고 있는 것이 아닌지 반문해보십시오. 물질이 내게 오는 길은 집착이 아니라 자신에게 재물을 담을 그릇이 있는지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많이 웃어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