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에도 풍수(!)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물론 한자 '풍수'의 의미를 움직이는 물건에 붙일 수는 없겠지만, 어떤 지갑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재물운을 불러올 수도, 재물복을 하락시킬 수도 있다는 뜻이겠죠. 믿지 않으면 미신이라 치부하면 될 일이고, 믿으면 부적이 되는 것이죠. 손해보는 것은 아니니 기왕이면 재물운에 좋은 지갑을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새 지갑을 구매했어요.
지갑을 살 때가 되어서 여기저기 지갑을 알아보던 중이었어요. 사고 싶었던 지갑이 생로랑의 나일론 지갑이었거든요. 빤딱빤딱한 재질이 뭔가 힙해보여서 구매하려다가, 지갑에도 풍수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보니 나일론은 그렇게 재물운을 끌어모으는 소재가 아니어서 포기합니다. 또, 지갑은 주기적으로 교체해주는 것이 재물 흐름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지갑 풍수에 부합하는 저렴한 지갑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 제품이에요! 재물운에 딱이다 싶어 바로 구매했어요. 제품 광고 아니고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산 거예요.ㅎ 어쨌거나 재물운을 상승시키는 지갑은 아래와 같습니다. 총정리 수준이니 그냥 간단히 이것만 기억하시면 됩니닷.
재물운 올려주는 지갑
-- 이것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
소재 : BEST - 천연가죽 / WORST - 인조 소재
모양 : BEST - 장지갑 / WORST - 카드지갑(현금을 구겨넣어야하는 지갑은 좋지 않습니다)
컬러 : BEST - 갈색, 노란색(골드 포함) / WORST - 파란색, 회색
이번에 제가 구매한 지갑도 천연가죽으로 되어있으면서, 돈을 넣었을 때 돈을 구겨넣을 필요가 없는 장지갑이예요.
*사실 지갑의 물리적 모양보다 더 중요한 것은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꼭 기억하세요!
돈을 넣을 때는 화폐 속 인물이 바로 보일 수 있도록 같은 방향으로 넣어두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지출 내역이 담긴 영수증은 지폐와 함께 지갑에 넣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갑을 열었을 때 '나의 기분'입니다! 그래서 지갑에 사랑하는 사람의 사진을 넣고 다니면 좋습니다. 싸웠을 때는 보기 싫겠죠. ㅎㅎ 지갑을 열었을 때 내가 기분이 좋아질 수 있도록 지갑을 꾸미면 재물운 상승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조잡하고 조악하게 꾸미는 것은 안되고요.
제가 이번에 새로 장만한 지갑도 지폐와 카드 수납이 넉넉하면서, 무엇보다 장지갑 사용하면 가장 불편한게 '크기'인데, 제가 찾아본 장지갑 중에서 크기가 가장 작았어요!! <-- 요게 가장 큰 장점임. 코트 안주머니나, 패딩 안주머니에 충분히 들어가더라고요.
박음질도 꼼꼼하고 막상 지갑 받아보니 마감도 좋습니다. 저렴한 지갑이지만 고급스러워보이고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요즘 지갑 열 때마다 기분이 좋은 게, 새 물건을 들였으니 좋은 것이 당연하겠죠. 기존의 지갑을 버리실 때는 그동안의 감사인사를 하고 폐기하시면 좋습니다. 고생했다 지갑아~~~
안쪽 수납도 넉넉해서, 활용도 역시 높습니다. 요즘엔 현금을 잘 사용하진 않지만, 국내 화폐중 가장 큰 돈인 5만원 권을 부적처럼 넣어두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항상 현금을 부적처럼 가지고 다닌답니다. 심지어 구권과 외국 화폐까지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일이 잘 풀리는 느낌도 있어요. 현금과 카드 외에 다른 것들은 가급적 넣지 않는 것이 재물운 상승면에서 좋습니다. 아. 신분증이나 운전면허증은 제외구요. ㅎㅎ 어쨌거나 지갑 풍수와 함께한 저의 남성 지갑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다들 좋은 지갑 구매하시고 부자되세요!
제가 직접 구매하고 쓰는 후기입니다. 다만 첨부된 주소를 통해 제품 구매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