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의미/마이너카드

wands - 3. Three of Wands / 4. Four of Wands

레오 2018. 5. 29. 22:07
반응형




3. Three of Wands




세번째 완즈(지팡이) 카드입니다. 이제 문제에 대해 조금 더 추진력을 가진 상황을 나타냅니다. 뭐라고 표현 하면 좋을까요. '준비 완료!' 같은 느낌입니다. 이제 해야하는 일은 바로 실천하는 것입니다. 이제는 경험을 쌓아야하는 상황이지요. 어쩌면 아직 결정하지 못하고 갈팡질팡 하던 일들이 곧 결정이 되겠네요. 먼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인물은 이제 항해를 할 준비가 된 것처럼 보입니다. 이 인물은 내담자의 상황이나 마음을 대변합니다. 이제 배를 구해 출발하기만 하면 되겠군요. 이 카드는 어서 부지런히 움직여 실력과 경험을 쌓으라고 조언합니다. 



4. Four of Wands




다음 카드는 포 오브 완즈 카드입니다. 네 개의 기둥 아래 두 인물이 꽃을 들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카드 중 하나입니다. 보고 있으면 안정감이 든다고 해야할까요. 카드의 중요한 의미 역시 '안정'입니다. 이제 막 시작한 일이나 관계가 안정을 찾게 될 것 같군요. 혹은 이미 안정기에 접어든 상태일지 모르겠어요. 이 카드는 현실적으로는 결혼에 대한 의지가 있을 때도 종종 등장합니다. (이 카드가 결혼 만을 상징하거나, 결혼을 상징하는 유일한 카드인 것은 아닙니다.) 어쨌거나 이 카드는 안정적인 결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혹은 협력하라는 조언의 의미도 가지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