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의미/마이너카드

wands - 5. Five of Wands / 6. Six of Wands

레오 2018. 5. 30. 23:52
반응형



5. Five of Wands



파이브 오브 완즈. 다섯번째 완즈 카드입니다. 사람들이 저마다 나무 막대를 들고 흔들고 있습니다. 흡사 축제 같기도 하고, 싸우는 것 같기도 하네요. 이 카드는 서로의 의지가 충돌하는 상황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모두가 다르지요. 그런 이들이 모여 각기 다른 의견을 내고 있는 모양입니다. 바로 직전의 카드였던 'Four of Wands' 의 안정적인 상황과는 몹시 다른 모습입니다. 이 갈등과 충돌은 몹시 갑작스럽습니다. 이 카드를 뽑았다면 갑작스러운 충돌이나 의견의 엇갈림에 대비해야 합니다. 혹은 현재 상황을 통제해줄 강력한 리더가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6. Six of Wands



여섯번 째 완즈 카드입니다. 대체로 혼란스럽거나 어려운 고비(다섯번 째 완즈 카드)를 넘기고 난 뒤에는 무언가 상황이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이 카드는 그로 인해 달성된 업적과 승리를 상징합니다. 혹은 갑자기 등장한 훌륭한 리더십을 가진 어느 누군가를 나타낼 수도 있겠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귀인이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이 카드의 인물이 내담자를 나타낸다면, 가까이 다가올 명예로운 미래나 승진 같은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제에 대해, 좀 더 자신을 믿고 여유롭게 대처해도 좋겠습니다. 

반응형